우리판 나이좀 있으신분들 이제 우리애 너무 힘드니까 일하는거 보고 저런거 안했으면 좋겠어 나옴ㅋㅋㅋ 그게 일인 사람한테 뭐라는거지 https://theqoo.net/dyb/4254189273 무명의 더쿠 | 14:03 | 조회 수 142 아들이 아닌데 아들이어도 그나이에는 다들 일을 하고 실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