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배 입덕하기전 호감배 시절부터 덕질하신 분이고 팔로도 많은데 자료 업뎃쩔고 주접 잘치고 오프도 가시는분인데 진짜 제일 좋은게 마플을 안탐
뫄뫄가 알아서 잘함 난 응원만 함-> 이스탠스라 개조음
그래서 판도 약간 크게 마플 안타는거같고 괜히 그럼
내가 내배 입덕하기전 호감배 시절부터 덕질하신 분이고 팔로도 많은데 자료 업뎃쩔고 주접 잘치고 오프도 가시는분인데 진짜 제일 좋은게 마플을 안탐
뫄뫄가 알아서 잘함 난 응원만 함-> 이스탠스라 개조음
그래서 판도 약간 크게 마플 안타는거같고 괜히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