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끝낸지 일주일도 안된 상태라 여운 가득상태임..
무튼 대본집 비하인드북 추천하는 덬들이 많아보이길래
대강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어서 글써봄ㅜㅜ
드라마 자체가 너무 괜찮아서 지금 당장은 못사도 짬날때 사두고 싶긴 한데
내가 원래 비하인드나 코멘 이런거 엄청 좋아하거든 혹시 영업해줄덬...
이거 끝낸지 일주일도 안된 상태라 여운 가득상태임..
무튼 대본집 비하인드북 추천하는 덬들이 많아보이길래
대강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어서 글써봄ㅜㅜ
드라마 자체가 너무 괜찮아서 지금 당장은 못사도 짬날때 사두고 싶긴 한데
내가 원래 비하인드나 코멘 이런거 엄청 좋아하거든 혹시 영업해줄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