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드신 분들만 그런다고 말하니까 20대도 그래 어린애들도 그래 이렇게 나오는 사람이 생기는 거임나도 나이 더 먹은만큼 나이값 해야한다는 건 이해하는데 왜 그런 반박?이 나오는지도 이해가 가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