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나라에서 왜 어린애들은 더 너그럽게 못보는 사람들이 있나 궁금하긴함 https://theqoo.net/dyb/4254179629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112 나같경 10대는 정말 개차반만 아니면 다 이해하는편이고 20대도 초중반은 아직 생각이 덜 잡혔을때라서 이해하는편임나이 먹고 그러는거랑은 완전 다르지.. 내가 나이 먹어서 더 그렇게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