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년도 안 된 비교적 최근 입덕인데 입덕 당시엔 고인물들 덕질 방식이 그냥 안 맞아서 혼자 떠들었단말이야 (애기취급이나 소속사를 배우보다 더 호들갑 떨면서 좋아하는 그 분위기가 안 맞았음) 퍼블릭하게 혼자 덕질하다가 최애 얘기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맞아 보이는 사람 팔로우하고 놀고 있는데, 최근에 그 고인물들이 디엠 옴 유입도 많아졌는데 서로 팔로우를 허용하고 친하게 지내자고...... 난 그들을 싫어서 멀리한 것도 아니고 최애 소식 중에 먼저 올린 건 서치하다 알티하기도 하고 하는데 성향이 안 맞을 뿐임 한줌판이래도 남남일 수 있는데 맞팔하고 친해져야하나 고민되고 괜히 복잡해짐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ll상장 시키려고 젭티작품들 다 sll로 수익구조 몰았다가 상장 안되면서 꼬인듯
- 15:49
- 조회 6
- 잡담
-
- 폭군의셰프 좋느 에바됨(p
- 15:49
- 조회 3
- 잡담
-
- 젭티 내년에 드라마 못할삘인데
- 15:48
- 조회 42
- 잡담
-
- 어제 블라 어쩌고 글이 예능중단에 관한 얘기였어?
- 15:48
- 조회 25
- 잡담
-
- 막상 ip 살데도 얼마 없을듯
- 15:48
- 조회 22
- 잡담
-
- 중앙 키카 산게 플레이타임이라고 해서 더 놀람
- 15:47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나는 덕질을 들켜도 막 챙피하지는 않아
- 15:47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볼수록 그냥 우리가 편집할테니까 원본을 통째로 줬으면 하는 불손한 마음
- 15:47
- 조회 46
- 잡담
-
- 예능중단 하는거 썰 아니었나보네
- 15:47
- 조회 100
- 잡담
-
- 젭티얘기는 항상 돌고돌아 메박으로 가게됨 ㅠㅠㅋㅋㅋ
- 15:47
- 조회 50
- 잡담
-
- 이숙캠 지금 이동건이야?
- 15:47
- 조회 65
- 잡담
-
- 취사병 그러고보니 강성재 떡볶이사장님이 여자친구랑 오라고할때는 여자친구아니라고 안하네?
- 15:46
- 조회 24
- 잡담
-
- sll 문제는 상장 못한거임
- 15:46
- 조회 119
- 잡담
-
- 근데 찾아보면 키카는 그렇게 적자 안심함
- 15:45
- 조회 16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일하다 들어왔다 블레 제발 확정이였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
- 15:45
- 조회 107
- 잡담
-
- 냉부는 걍 예능 마지노선으로 남겨두는거같음
- 15:45
- 조회 88
- 잡담
-
- 키카 인수관련은 진짜 이상함
- 15:45
- 조회 122
- 잡담
-
- 키카 천억 인수 어쩌고 하길래 키카가 키즈카페도 아닐거고 도대체 뭐지 함
- 15:44
- 조회 159
- 잡담
-
- 키카 중계권 이건 거의 스파이짓 아님?
- 15:44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단체코멘은 누구누구 해? 감독이랑 주연?
- 15:43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