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ㄱㄹㅇ인게 같은 짓을 해도 나이많아서 싫게 느껴지는게 아니라 저분들은 알만큼 다 아실 분들이 왜 저런 행동을 하는걸까? 왜 저런 어른들이 기본적인 매너가 없으실까? 이런느낌임무슨 행동이든 나이 먹을만큼 먹은 어른이 마라탕들이나 할법한 행동을 하면 당연히 말이 나올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