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은 입장에서 1020 유난짓 싫지만 3050 유난짓은 더 참아주기 힘들긴 해 https://theqoo.net/dyb/4254172619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191 나잇값 못한단 생각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