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ㅅㅈㅎ 나도 13화까진 자가옵 관에 돌 올리고 놀았단 말임 https://theqoo.net/dyb/4254162335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209 가셔야 아름답다 생각해서https://img.theqoo.net/QrloSu이러고 놀았어 근데https://img.theqoo.net/nFLGzZ이 표정 1차 일기 2차 (정확히는 해석본)여운이 너무 큼 ㅋㅋ 46초 밖에 안 될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