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문도랑 서리 여지 1도 안줘서 더 좋았음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4147487 무명의 더쿠 | 13:23 | 조회 수 439 남주 형제가 악역일 경우 여주 좋아해서 집착하는 경우 많은데 문도도 서리도 서로 감정 0에 여지 1도 안주고ㅋㅋㅋㅋㅋ이거보고 사약 먹을뻔하다가 본편 보고 모두가 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