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심이한테서 마지막 들은 말이 정인의 목숨을 위해
자가가 살아야한다는 말을 하고 단심이가
자가 대신 활 맞았는데 그게 마지막이였어봐ㅠ
독약 먹고 죽는거보다도 가슴 찢어지는 일 아니냐고
그리고 단심이만 죽었어도 대군자가도 절대 못 살았을거고ㅠㅠ
둘 다 살려서 진짜 내가 다 작가한테 고마움
적어도 저게 마지막 모습은 아니였단 것만으로도
정현쌤 덜 찾아갈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저게 찐막이면 나 진짜 간다...정병의 세계로ㅋㅋㅋㅋㅋㅋ
자가가 살아야한다는 말을 하고 단심이가
자가 대신 활 맞았는데 그게 마지막이였어봐ㅠ
독약 먹고 죽는거보다도 가슴 찢어지는 일 아니냐고
그리고 단심이만 죽었어도 대군자가도 절대 못 살았을거고ㅠㅠ
둘 다 살려서 진짜 내가 다 작가한테 고마움
적어도 저게 마지막 모습은 아니였단 것만으로도
정현쌤 덜 찾아갈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저게 찐막이면 나 진짜 간다...정병의 세계로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