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이현단심 세계서리는 무조건 만난다고 받아들인게 도무녀말땜에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3:20 |
조회 수 258
서리한테도 자가의 정인은 조선에서도 여기서도 라고 했잖아
서리한테 자가라고 한것도 글코
단심=서리
의
정인
이현=세계
대놓고 준거같아섴ㅋㅋㅋㅋ
거기다 그림 속에서 나올때도 어느세계로든 갈수있다잖아
모든걸 다 기억하는 세계
기억 못하는 세계
뭐든 그냥 세계 만날수있는 곳으로 간단거고 ㅋㅋㅋㅋ
그리고 서리가 과거로 갔을때 시점도
이현 단심이 만난 이후임
그 말은 서리가 영체되지않은 시간선에서도 이현이랑 단심인 성현각에서 만났을거고
거기서 대비전 지밀이 되거나 희빈이되는 결말로 나뉘는거라고 생각했음
어쨌든 둘은 어떻게든 만나는걸로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당장이야 시간대가 꼬여서 단심이는 이현에대한 기억이 없지만
결국 둘도 만날 운명이 제자리 찾아간거라 생각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