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자컨 안올리면 회사가 일 안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진짜 많긴한거같음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3:08 |
조회 수 146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싶은데
진짜 말그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논다고 생각하더라고
배우가 작품 들어가는거 활동하는거 다 소속사 일인데
그건 다 배우가 알아서 혼자하는거라고 생각함
진짜 말그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논다고 생각하더라고
배우가 작품 들어가는거 활동하는거 다 소속사 일인데
그건 다 배우가 알아서 혼자하는거라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