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빠지고 현망진창될 만큼 몰입해서 본 드라마들 n회차는 여러번 해봤지만 그걸로 끝이었거든? 근데 멋세계는 작품 자체도 너무 좋지만 세계서리 이 두 사람 각각의 캐릭터로도, 커플로도 내 취향 저격 수준이라 ㄹㅇ헤어나올 수가 없다 얘네가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게 분명한데 그 잘 사는 모습을! 내 눈으로 보고 싶어서 큰일임 가지마 얘들아 작가님 감독님 sp 낋여주세요 그거 어려우면 작가님 외전이라도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푹 빠지고 현망진창될 만큼 몰입해서 본 드라마들 n회차는 여러번 해봤지만 그걸로 끝이었거든? 근데 멋세계는 작품 자체도 너무 좋지만 세계서리 이 두 사람 각각의 캐릭터로도, 커플로도 내 취향 저격 수준이라 ㄹㅇ헤어나올 수가 없다 얘네가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게 분명한데 그 잘 사는 모습을! 내 눈으로 보고 싶어서 큰일임 가지마 얘들아 작가님 감독님 sp 낋여주세요 그거 어려우면 작가님 외전이라도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