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판에도 대표가 스케 같이 간걸로 헛소리하는 애 있었는데 쳐맞고 삭튀한거 생각나네 대표도 일하러 가는건데 뭐가 불만임ㅋㅋ
잡담 애초에 일하는데 매니저가 가든 대표가 가든 그걸 왜 신경쓰지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판에도 대표가 스케 같이 간걸로 헛소리하는 애 있었는데 쳐맞고 삭튀한거 생각나네 대표도 일하러 가는건데 뭐가 불만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