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간구미호 방금 지창욱 인스스
- 15:36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 이번이 5번째인데 환불한번도 없었어
- 15:36
- 조회 8
- 잡담
-
- 중국이 사가면 안봐도 뻔하지 않나 뭔짓 할지
- 15:36
- 조회 8
- 잡담
-
- 키즈카페을 천억주고 산거는 뭔 ..ㅋㅋ 경영을 경영대학생보다 못하네 ㅅㅂ
- 15:35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요즘은 사전제작이라 감독판 안나오는경우가 더많아서
- 15:35
- 조회 34
- 잡담
-
- 젭티 예능들 하나하나보면 아형만큼 크기도 힘들던데
- 15:35
- 조회 36
- 잡담
-
- 아고 젭티예능중단떴네
- 15:35
- 조회 47
- 잡담
-
- 정작 투자한 텐센트도 투자금 회수못해서 난감한 상황임...
- 15:35
- 조회 25
- 잡담
-
- 애가 줄고있는데 키카에 1250억투자하니 부채가..
- 15:35
- 조회 24
- 잡담
-
- 최근 몇 년간 나온 드라마 블레들은 언제 확정이 났어?
- 15:34
- 조회 27
- 잡담
-
- 솔직히 젭티가 방영하겠다고 한 드라마들도 장담 못해
- 15:34
- 조회 85
- 잡담
-
- 냉부는 계속 할수있는 이유가 있나?
- 15:34
- 조회 76
- 잡담
-
- 덬들 에어시티 라고 알아..?
- 15:34
- 조회 32
- 잡담
-
- 중앙의 가장 큰 구멍은 메가박스야... 뭔 삽질을 했어도 메가박스에서 새어나간 금액보단 적음..
- 15:34
- 조회 54
- 잡담
-
- 내배우 미편성드 sll꺼인데
- 15:34
- 조회 61
- 잡담
-
- ㅇㄷㅂ 2찍많은 사이트에서 망하는 거 꼴좋아하는 게 좀 그렇다
- 15:34
- 조회 81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을 보니 감독님이 '그... 그만...'이랬다는 게 더 이해가 잘 되네ㅋㅋㅋ
- 15:34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저정도면 드라마 찍어도 문제같은데 불안하긴하겠다
- 15:34
- 조회 18
- 잡담
-
- 젭티 자꾸 중국에서 살거다 이러는 사람들 왜그러는지 궁금함...
- 15:34
- 조회 64
- 잡담
-
- 젭티랑 중국 연결시키는 애들 아방수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그쪽.. 으로 보여
- 15:33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