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은 지성이 하면 좋겠다...학생은 박지훈이랑 유정이로 보고 싶다청춘들이 울고 웃고 서로 의지하면서 건강하게 성장하는데좋은 어른이 딱 있는 드라마가보고 싶다..난 이제 청춘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