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고 사람도 겪어봐야알아 세상에 궂기만한 날씨가 어딨던 맑은날은 맑은날대로
비비람이 불면 또 그런대로 다 이유가 있더라
잡담 이런 드라마 대사 있어??
27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날씨고 사람도 겪어봐야알아 세상에 궂기만한 날씨가 어딨던 맑은날은 맑은날대로
비비람이 불면 또 그런대로 다 이유가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