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때가 달리기 진짜 좋았음 https://theqoo.net/dyb/4254080948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346 물론 폭싹 같은건 폭싹 밖에 없긴한데 ㅋㅋ그 여운도 오래가고 나도 전공 안하는게 진짜 달리는 입장에서 달리는 맛이 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