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기 할말 많아서 바빠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엔딩씬 서리가 입은 셔츠랑 치마는 어떤 꽃을 이미지화 한걸까
- 15:06
- 조회 0
- 잡담
-
- 도깨비 우리의 겨울을 찬란하게 물들였던 도깨비 4인방💫 그리고 1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여정!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그 모습 그대로 다시 뭉친 4인방의 특별한 10주년 여행! 커밍쑨~💖
- 15:06
- 조회 6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하 우리세계서리야...
- 15:05
- 조회 8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작가님 진짜 사극 멜로 존나 절절하게 잘 써주실거 같은데
- 15:05
- 조회 30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빠졌네
- 15:05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감독님 진짜 대박이신 것 같아
- 15:03
- 조회 284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자가옵 살아남으셔서 다행이야
- 15:02
- 조회 52
- 잡담
-
- 취사병 아차 🦊🐰
- 15:02
- 조회 46
- 잡담
-
- 맨끝줄소년 화면 색감이 작품하고 어울리는거 같음
- 15:02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청헌대군 일기 보고 회사에서 별안간 우는 사람 될뻔했어
- 15:02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요즘 블레 가입자 허수 많아서 걱정되긴 함...
- 15:01
- 조회 404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른건 몰라도 박물관씬은 메이킹 진짜 보고싶긴 해. 욕심나는 메이킹임 ㅋ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65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X박지현, 입술 닿겠다..소파 위 밀착 스킨십
- 15:00
- 조회 83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사극 현대 다 말아줘서 너무 좋앗다 ㅋㅋ
- 15:00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병졸은 미친놈보듯 하였다
- 15:00
- 조회 271
- 잡담
-
- 풀하우스 지금 나왔으면ㅋㅋㅋㅋㅋㅋ
- 15:00
- 조회 105
- 잡담
-
- 폭군의셰프 서로가 건네준 것들 바라보면서 은은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 좋다
- 14:59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목요일에 메이킹 세계 칼침 이랑 박물관 나오는거야??
- 14:59
- 조회 10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혹시 입봉이야?
- 14:59
- 조회 289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블레하자 블레블레....빨리 살수록 싸다!!!!
- 14:59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