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볼땐 부부아님?싶을정도로 서로 살뜰히 챙기는데
서로 마음속 정인이 따로 있는거 아니까 선은 안넘고 고백한번 안하면서 오순도순 살다가 죽을때쯤엔 다음생엔 나를 바라봐다오 하고 눈감고 세계서리로 태어나는거지
그러면 세계 집착광공차랄 ㅆㅇㅎ
서로 마음속 정인이 따로 있는거 아니까 선은 안넘고 고백한번 안하면서 오순도순 살다가 죽을때쯤엔 다음생엔 나를 바라봐다오 하고 눈감고 세계서리로 태어나는거지
그러면 세계 집착광공차랄 ㅆㅇ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