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볼땐 부부아님?싶을정도로 서로 살뜰히 챙기는데서로 마음속 정인이 따로 있는거 아니까 선은 안넘고 고백한번 안하면서 오순도순 살다가 죽을때쯤엔 다음생엔 나를 바라봐다오 하고 눈감고 세계서리로 태어나는거지그러면 세계 집착광공차랄 ㅆㅇ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