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사실 이현/단심 으로 이현이 찐사는 서리다, 단심이랑은 안된다 커플 개싸움 날 법도 한데
무명의 더쿠
|
12:05 |
조회 수 282
ex) 자가는 결국 껍데기만 좋으면 다 좋은거냐!!! ->예시입니다. 내 의견아님.
46초가 너무 귀신같이 나오기도 했고
찐사다 아니다로 싸움이 날 수가 없는게
서리/세계 서리/이현 이현/단심이
딱 끊어지는게 아니라 하나의 큰 흐름이라
그냥 다 내 커플들........행복하렴........
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
동일 배우가 연기를 해서 더 그런것도 있곸ㅋㅋ
결론 :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그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