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69718047143979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주에 6월 갤럽 안 뜰 것 같다
- 13:48
- 조회 20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13:43 나이들면 대접해주는 유교사회에서 나이들었는데 똑같이 철없이 굴면 더 욕먹는게 인지상정이긴함..
- 13:48
- 조회 26
- 잡담
-
- 팬덤 작으면 정병들 더 눈에 잘 띄어서 피곤함
- 13:48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비오제이주주입장서 오너리스크개쩜
- 13:47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비마마 안종 눈치보는거 맞지?
- 13:47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희빈 강씨가 단심이든 아니든 그 시대 어떤 여자였어도 그 자리에 올라서 도마 위 난도질을 당했을 거 아냐
- 13:47
- 조회 18
- 잡담
-
- 나이먹은 입장에서 1020 유난짓 싫지만 3050 유난짓은 더 참아주기 힘들긴 해
- 13:47
- 조회 29
- 잡담
-
- 닥터섬보이 이드라마 보는데 왜 남주한테만 뭐라해
- 13:47
- 조회 32
- 잡담
-
- 아니 소속사 일 못한다고 회사에 찾아가는 사람 안흔하지?
- 13:47
- 조회 49
- 잡담
-
- 난 어린애들은 어리니까 저러는구나 생각해서 그런 것도 있음
- 13:45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목폴라+롱코트 차세계 야르
- 13:45
- 조회 13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과거바뀌고 안종이 단심 보낸거 어케보면
- 13:45
- 조회 88
- 잡담
-
- 유독 정보에 집착하는 팬 너네팬덤에도 있어?
- 13:45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래서 탕아턴은 애드립인가 아닌가
- 13:45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용옝이 아저씨 개웃기네ㅋㅋㅋㅋㅋ 7천원 긁을거면서ㅋㅋㅋㅋ
- 13:44
- 조회 86
- 잡담
-
- 내배판 크지도 않은데 정병개낌
- 13:44
- 조회 56
- 잡담
-
- 넷플드 ㄹㅇ 2주차가 피크구나
- 13:44
- 조회 204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비도자기가보낸보양식먹고 대군그리된거
- 13:44
- 조회 51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의랑 치연이랑 싸워?
- 13:43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강희빈의 이름은 처음부터 역사에 남지않았고 과거를 바꾼 후에도 강희빈은 존재해서
- 13:42
- 조회 1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