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판은 이제 마플 안타.... 그럴 팬이 안 남았음ㅋㅋㅋㅋ 다 지쳐서 떨어져 나가서 그거까지 이겨낸 사람들이라 https://theqoo.net/dyb/4254073080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72 이제는 걍 마플도 안 타고 대신 좋은 일 생겨도 이야기 하는 사람도 없음....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