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비 씬에서 서리가 큰 감흥이 없는줄 알았는데 대사로 이제 비를 좋아하게됐습니다 살아있음을 느끼게됐다고 대놓고 줘서 좋아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390

대군이랑 비 맞은 추억으로
현대와서 여우비 맞으며 내가 살아있음을 느꼈다고 뇌피셜 내렸는데
서리 입으로 삶의 의지를 느끼게 해줬다고 땅땅해줘서 더 좋음

현대와서 여우비 맞으며 내가 살아있음을 느꼈다고 뇌피셜 내렸는데
서리 입으로 삶의 의지를 느끼게 해줬다고 땅땅해줘서 더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