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탈때있는데 거의 헤메코 문제.................근데 이것도 심하진않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특정 회사만 그런게 아니라 큰 스케는 대부분 다 따라감
- 13:08
- 조회 4
- 잡담
-
- 대표가 다른소속배우들 스케는 다 따라다니고 내배만 같이 안다니면 그건 또 꽁기할거같은데
- 13:08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자컨 안올리면 회사가 일 안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진짜 많긴한거같음ㅋㅋㅋㅋ
- 13:08
- 조회 19
- 잡담
-
- 대표도 대표인데 스탭들 일 안 한다고 욕하는 경우도 많잖아
- 13:08
- 조회 18
- 잡담
-
- 가끔 내배보다 대표가 해외 먼저 나감
- 13:08
- 조회 24
- 잡담
-
- 대표가 겸사겸사 해외여행하려고 따라 간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더라
- 13:08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ㅂㅇㅈㅇ 신입인데 여긴 탕비실이 되게 좋다 ㅎㅎㅎ
- 13:08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이런거 좋아
- 13:07
- 조회 41
- 잡담
-
- 후이는 아직 워터우 먹여줘야 먹넹
- 13:07
- 조회 21
- 잡담
-
- 내배도 사장이 스케줄 여기저기 따라가
- 13:07
- 조회 98
- 잡담
-
- 대표가 그렇게 일한 덕에 배우도 해외스케 하는거임....
- 13:06
- 조회 1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기 쪼는거 놀리느라 잘생김을 이제 봤네
- 13:06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너무 좋아서 큰일이다
- 13:06
- 조회 33
- 잡담
-
- 넷플릭스 왜 프로필별로 개인정보 받는거야??
- 13:06
- 조회 48
- 잡담
-
- 내배 대표가 내배 스케줄에 오던 말던 아무 생각이 없슨..
- 13:05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짤은 계약결혼으로 먹고싶다
- 13:05
- 조회 89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단심이 장터에서 야바위로 돈 잃어가지고 자가한테 냅다혼나고
- 13:05
- 조회 31
- 잡담
-
- 내일도출근 둘다 웃는거 넘이쁨💓
- 13:05
- 조회 31
- 잡담
-
- 대표 따라다닌다고 욕하고 마플만드는 애들 이해 안가는데 또 막 그게 대단한거 해주러 왔고 내배 챙겨주는거고 그렇게까지 생각도 안됨
- 13:05
- 조회 40
- 잡담
-
- 애초에 일하는데 매니저가 가든 대표가 가든 그걸 왜 신경쓰지
- 13:05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