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1~2주에 한번 정도 올 때는 덬들이 잘해준다고 개뻥 많이 침 ㅋㅋㅋ 유료소통 할까말까 물어보면 좋다고 꼭 하라고도 하고 근데 나중에 완전히 놔버려서 몇 달 안 오니까 그때부터는 영업 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더듬이 다듬는거 나도 주현이라 생각했지만 차마 내뱉지 못했는데
- 13:10
- 조회 9
- 잡담
-
- 근데 내가 대표면 현장 안나가고 싶을거 같음
- 13:10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난 애초에 내배우 소속사 대표가 누군지 모름
- 13:10
- 조회 15
- 잡담
-
- 아니근데 높은사람?이 따라가는건 어디든 긍정적인건데 연예인을 떠나서
- 13:10
- 조회 20
- 잡담
-
- 내배는 생카에 대표도 같이옴ㅋㅋ
- 13:10
- 조회 61
- 잡담
-
- 임지연 허남준 얼굴합 연기합 개쩔어서 또보고싶다
- 13:09
- 조회 52
- 잡담
-
- 아닠ㅋㅋㅋㅋ대표로서 처리해야할 일도 있는거징
- 13:09
- 조회 63
- 잡담
-
- 특정 회사만 그런게 아니라 큰 스케는 대부분 다 따라감
- 13:08
- 조회 44
- 잡담
-
- 대표가 다른소속배우들 스케는 다 따라다니고 내배만 같이 안다니면 그건 또 꽁기할거같은데
- 13:08
- 조회 127
- 잡담
-
- 근데 자컨 안올리면 회사가 일 안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진짜 많긴한거같음ㅋㅋㅋㅋ
- 13:08
- 조회 45
- 잡담
-
- 대표도 대표인데 스탭들 일 안 한다고 욕하는 경우도 많잖아
- 13:08
- 조회 49
- 잡담
-
- 가끔 내배보다 대표가 해외 먼저 나감
- 13:08
- 조회 38
- 잡담
-
- 대표가 겸사겸사 해외여행하려고 따라 간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더라
- 13:08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ㅂㅇㅈㅇ 신입인데 여긴 탕비실이 되게 좋다 ㅎㅎㅎ
- 13:08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이런거 좋아
- 13:07
- 조회 93
- 잡담
-
- 후이는 아직 워터우 먹여줘야 먹넹
- 13:07
- 조회 50
- 잡담
-
- 내배도 사장이 스케줄 여기저기 따라가
- 13:07
- 조회 138
- 잡담
-
- 대표가 그렇게 일한 덕에 배우도 해외스케 하는거임....
- 13:06
- 조회 186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기 쪼는거 놀리느라 잘생김을 이제 봤네
- 13:06
- 조회 166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너무 좋아서 큰일이다
- 13:06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