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사박물관 앞에서 재회한 내씨피어떤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플은 아닌데....대표가
- 13:14
- 조회 14
- 잡담
-
- 내배 소속사는 소규모에 배우수=매니저+대표라 대표가 일을 해야만 함
- 13:14
- 조회 5
- 잡담
-
- 배우 팬미 갈 정도면 어느정도 코어팬인거야?
- 13:14
- 조회 21
- 잡담
-
- 대표가 따라다니면 오히려 좋은 상황 아닌가 싶은뎈ㅋㅋㅋㅋㅋㅋ
- 13:13
- 조회 25
- 잡담
-
- 내배는 대표랑 걍 가족임ㅋㅋ
- 13:13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지갑 펭귄처럼 들여다보는 강단심 언제 안웃기지ㅋㅋㅋㅋㅋ
- 13:13
- 조회 28
- 잡담
-
- 혹시 훈련소나 군대에서 티비엔 볼 수 있니?
- 13:13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배우들한테 조선살다 현대오기 현대에서 살다 조선으로 가기 질문 했잖아
- 13:13
- 조회 40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13:05 누가 매니저 있는데 대표가 왜 해외스케줄 따라가냐고 글 써서
- 13:12
- 조회 78
- 잡담
-
- 근데 걍 사고가 신기함.. 꿀빠는 사람이면 집에 누워서 일안하겟지
- 13:12
- 조회 67
- 잡담
-
- 신인 배우 좋아하는 덬들 있남?
- 13:12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카테밖으로 나갔다가 대표가 배우스케줄따라다닌다길래 차세계얘긴줄
- 13:11
- 조회 206
- 잡담
-
- 내배 사무실...소속배우 당일 3명이상 스케줄이면 어딘가에서 나타남
- 13:11
- 조회 59
- 잡담
-
- 내배 소속사 대표는 현장가던데
- 13:11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서리단심 세계이현이 다른사람이 아닌 연속된 한사람이라 생각했어
- 13:11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더듬이 다듬는거 나도 주현이라 생각했지만 차마 내뱉지 못했는데
- 13:10
- 조회 42
- 잡담
-
- 근데 내가 대표면 현장 안나가고 싶을거 같음
- 13:10
- 조회 52
- 잡담
-
- 근데 난 애초에 내배우 소속사 대표가 누군지 모름
- 13:10
- 조회 51
- 잡담
-
- 아니근데 높은사람?이 따라가는건 어디든 긍정적인건데 연예인을 떠나서
- 13:10
- 조회 79
- 잡담
-
- 내배는 생카에 대표도 같이옴ㅋㅋ
- 13:10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