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임펙있는 대화는 짹에 다 풀어줘서 꼭 구독안해도 같이 즐길수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배우들한테 조선살다 현대오기 현대에서 살다 조선으로 가기 질문 했잖아
- 13:13
- 조회 9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13:05 누가 매니저 있는데 대표가 왜 해외스케줄 따라가냐고 글 써서
- 13:12
- 조회 23
- 잡담
-
- 근데 걍 사고가 신기함.. 꿀빠는 사람이면 집에 누워서 일안하겟지
- 13:12
- 조회 32
- 잡담
-
- 신인 배우 좋아하는 덬들 있남?
- 13:12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카테밖으로 나갔다가 대표가 배우스케줄따라다닌다길래 차세계얘긴줄
- 13:11
- 조회 102
- 잡담
-
- 내배 사무실...소속배우 당일 3명이상 스케줄이면 어딘가에서 나타남
- 13:11
- 조회 50
- 잡담
-
- 내배 소속사 대표는 현장가던데
- 13:11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서리단심 세계이현이 다른사람이 아닌 연속된 한사람이라 생각했어
- 13:11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더듬이 다듬는거 나도 주현이라 생각했지만 차마 내뱉지 못했는데
- 13:10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내가 대표면 현장 안나가고 싶을거 같음
- 13:10
- 조회 48
- 잡담
-
- 근데 난 애초에 내배우 소속사 대표가 누군지 모름
- 13:10
- 조회 37
- 잡담
-
- 아니근데 높은사람?이 따라가는건 어디든 긍정적인건데 연예인을 떠나서
- 13:10
- 조회 58
- 잡담
-
- 내배는 생카에 대표도 같이옴ㅋㅋ
- 13:10
- 조회 101
- 잡담
-
- 임지연 허남준 얼굴합 연기합 개쩔어서 또보고싶다
- 13:09
- 조회 95
- 잡담
-
- 아닠ㅋㅋㅋㅋ대표로서 처리해야할 일도 있는거징
- 13:09
- 조회 85
- 잡담
-
- 특정 회사만 그런게 아니라 큰 스케는 대부분 다 따라감
- 13:08
- 조회 54
- 잡담
-
- 대표가 다른소속배우들 스케는 다 따라다니고 내배만 같이 안다니면 그건 또 꽁기할거같은데
- 13:08
- 조회 167
- 잡담
-
- 근데 자컨 안올리면 회사가 일 안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진짜 많긴한거같음ㅋㅋㅋㅋ
- 13:08
- 조회 66
- 잡담
-
- 대표도 대표인데 스탭들 일 안 한다고 욕하는 경우도 많잖아
- 13:08
- 조회 64
- 잡담
-
- 가끔 내배보다 대표가 해외 먼저 나감
- 13:08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