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이 등장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카테밖으로 나갔다가 대표가 배우스케줄따라다닌다길래 차세계얘긴줄
- 13:11
- 조회 4
- 잡담
-
- 내배 사무실...소속배우 당일 3명이상 스케줄이면 어딘가에서 나타남
- 13:11
- 조회 13
- 잡담
-
- 내배 소속사 대표는 현장가던데
- 13:11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서리단심 세계이현이 다른사람이 아닌 연속된 한사람이라 생각했어
- 13:11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더듬이 다듬는거 나도 주현이라 생각했지만 차마 내뱉지 못했는데
- 13:10
- 조회 26
- 잡담
-
- 근데 내가 대표면 현장 안나가고 싶을거 같음
- 13:10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난 애초에 내배우 소속사 대표가 누군지 모름
- 13:10
- 조회 18
- 잡담
-
- 아니근데 높은사람?이 따라가는건 어디든 긍정적인건데 연예인을 떠나서
- 13:10
- 조회 30
- 잡담
-
- 내배는 생카에 대표도 같이옴ㅋㅋ
- 13:10
- 조회 77
- 잡담
-
- 임지연 허남준 얼굴합 연기합 개쩔어서 또보고싶다
- 13:09
- 조회 65
- 잡담
-
- 아닠ㅋㅋㅋㅋ대표로서 처리해야할 일도 있는거징
- 13:09
- 조회 75
- 잡담
-
- 특정 회사만 그런게 아니라 큰 스케는 대부분 다 따라감
- 13:08
- 조회 48
- 잡담
-
- 대표가 다른소속배우들 스케는 다 따라다니고 내배만 같이 안다니면 그건 또 꽁기할거같은데
- 13:08
- 조회 139
- 잡담
-
- 근데 자컨 안올리면 회사가 일 안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진짜 많긴한거같음ㅋㅋㅋㅋ
- 13:08
- 조회 58
- 잡담
-
- 대표도 대표인데 스탭들 일 안 한다고 욕하는 경우도 많잖아
- 13:08
- 조회 56
- 잡담
-
- 가끔 내배보다 대표가 해외 먼저 나감
- 13:08
- 조회 40
- 잡담
-
- 대표가 겸사겸사 해외여행하려고 따라 간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더라
- 13:08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ㅂㅇㅈㅇ 신입인데 여긴 탕비실이 되게 좋다 ㅎㅎㅎ
- 13:08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이런거 좋아
- 13:07
- 조회 115
- 잡담
-
- 후이는 아직 워터우 먹여줘야 먹넹
- 13:07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