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될거 알고 난리날거도 아는데
그냥 돈 허공에 버린 내가 바보같아서 해보는 말임 ㅠ
옆에 3.1/month
이러면 한달에 3.1회 정도 온다는거지
간잽이하다가 배우든 돌이든 유료소통 한다하면
해볼까 싶다가도 했는데 한달 내내 무응답이면? 싶어서
섣불리 못 들어가겠음 ㅋㅋㅋㅋ 나만 그런가
그냥 돈 허공에 버린 내가 바보같아서 해보는 말임 ㅠ
옆에 3.1/month
이러면 한달에 3.1회 정도 온다는거지
간잽이하다가 배우든 돌이든 유료소통 한다하면
해볼까 싶다가도 했는데 한달 내내 무응답이면? 싶어서
섣불리 못 들어가겠음 ㅋㅋㅋㅋ 나만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