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 내배우도 자주 오는 편은 아닌데 그래서 욕먹어도 어쩔 수 없다 생각함 ㅋㅋ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249
한번 오면 진득하게 있어주는 스타일이긴 한데
나는 대체적으로 그럭저럭 만족하고 있다만
말그대로 빈도수를 따지면 절대적으로 적게 오는건 맞아서
욕먹어도 뭐 먹을만하지 싶고 그럼 ㅋㅋㅋ
나는 대체적으로 그럭저럭 만족하고 있다만
말그대로 빈도수를 따지면 절대적으로 적게 오는건 맞아서
욕먹어도 뭐 먹을만하지 싶고 그럼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