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강회장 그 수소사업부 태하에 설거지(?)당한거로도 업보빔맞는거 뭔가 설득력(?)있다생각했음
무명의 더쿠
|
11:25 |
조회 수 138
뭐 뺑소니누명만 하겠냐마는
암튼 최성미새..강회장
자기가 자식교육 잘못한게 또 이렇게 돌아오는구나...느끼는것이 설득력있구나 생각 들은...
뭐 뺑소니누명만 하겠냐마는
암튼 최성미새..강회장
자기가 자식교육 잘못한게 또 이렇게 돌아오는구나...느끼는것이 설득력있구나 생각 들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