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아 트위터에서 투바투 자컨? 이런걸로 입시미술학원 간거 봤는데 그림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4035969 무명의 더쿠 | 11:25 | 조회 수 83 진짜 눈에 띄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 뱉는거 개웃기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