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앱 L1인데도 화질구지인데 어쩔수 없나 https://theqoo.net/dyb/4254028867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28 참교육 보는데 재생사양 L1인데도 화질 너무 떨어진다플립5인데 폰이 구려서 그런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