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봐도 웃고 떠들다가도 촬영 들어가면 바로 감정 잡잖아
너무 신기함
이게 무대위면 처음부터 끝까지 흘러가면서 감정유지도 되고 몰입도 되고 템포도 유지되고 할텐데
드라마나 영화는 그냥 컷컷컷 연속일텐데
신기하다 신기해
메이킹 봐도 웃고 떠들다가도 촬영 들어가면 바로 감정 잡잖아
너무 신기함
이게 무대위면 처음부터 끝까지 흘러가면서 감정유지도 되고 몰입도 되고 템포도 유지되고 할텐데
드라마나 영화는 그냥 컷컷컷 연속일텐데
신기하다 신기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