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이제 다 봄 해피엔딩이라 좋은데 마음 한켠이 살짝 쫌 그래...
무명의 더쿠
|
11:03 |
조회 수 690
서리가 그사람이 산다고 했을 때
대군자가가 그사람? 하던 표정이 안 잊혀짐ㅜㅜ
서리세계 생각하면 그게 당연히 맞는 건데
그냥 그런 마음 있자나 뭔지 알지?ㅜㅜㅋㅋㅋㅋㅋ
그리고 단심이현이 꼭 연인관계가 되라는 법도 없고
여러가지 관계로 발전 할 수도 있는 건데 지기나 동료나 등등등...
서리랑 껍데기만 같은 단심이랑 앞으로 어떻게 지낼지
이현이 마음이 어찌될지 싶어서 자꾸 신경 쓰이는 것 같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