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솔직히 유료소통을 한다 해놓고? 안하는건 이해가 안됨... 그냥 돈 받고 일을 안하는거 아니묘?
무명의 더쿠
|
11:03 |
조회 수 50
애초에 난 유료소통 안하긴 하는데 그냥 밖에서 봤을때도 순수 노이해,, 왜 돈 받고 일을 안함? 도둑놈심보아닌가 팬들한테 죠? 이거랑은 결이 다름 ;
애초에 난 유료소통 안하긴 하는데 그냥 밖에서 봤을때도 순수 노이해,, 왜 돈 받고 일을 안함? 도둑놈심보아닌가 팬들한테 죠? 이거랑은 결이 다름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