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보이더라 고독방 이런데 가주던 느낌인데 인원 제한없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닥터섬보이 지의랑 치연이랑 싸워?
- 13:43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강희빈의 이름은 처음부터 역사에 남지않았고 과거를 바꾼 후에도 강희빈은 존재해서
- 13:42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옵 초상화때문에 나 또 울어...
- 13:42
- 조회 38
- 잡담
-
- 왜 갑자기 팬덤 뒷담플임?
- 13:42
- 조회 104
- 잡담
-
- 무슨 등산객들처럼 가는 곳마다 현수막 펼치고 다니는 무리들이 꼭 사고침
- 13:42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안종 미친 짓 할 때 온에어 반응 찾아왔는데 역시 다들 경악하고 있네
- 13:42
- 조회 50
- 잡담
-
- 스띵 즌1 보는중인데 경찰 서장 아저씨 안죽지...?
- 13:42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탕아가 돌아왔어요~ (빙글~)
- 13:42
- 조회 55
- 잡담
-
- 원래 무리집착은 미성년일때가 최고인건데
- 13:42
- 조회 39
- 잡담
-
- 트위터 계정 새로 만든거 서치벤 언제 풀려 보통??
- 13:41
- 조회 38
- 잡담
-
- 내배 소속사 직원 ㄹㅇ 5명인데
- 13:41
- 조회 67
- 잡담
-
- 멋진신세계 문도서리 여지안주는건 10화였나 문도 사무실에서 대화할때
- 13:41
- 조회 55
- 잡담
-
- 내가 돌배우를 파서 그런가 우리판 눈새유난오프유사정병은 다 마라탕들임
- 13:40
- 조회 76
- 잡담
-
- 말로는 아니라고 하지만 나이많은 사람이 덬질하는거에 대해서
- 13:40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안종 동생잃고 슬픈척 오지게했나봐 비운의 왕자라고 기록남은거보면
- 13:40
- 조회 9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전에는 이현이 죽어서 그 한으로 차랄놈 된 줄 알았는데
- 13:40
- 조회 76
- 잡담
-
- 짹에서 팬덤분위기 묘하다고 느꼈는데 오프가고 이유를 알게됨
- 13:39
- 조회 251
- 잡담
-
- 7. 무명의 더쿠 13:36 사장님께 들었지만 우리만의 비밀로🤣
- 13:38
- 조회 119
- 잡담
-
- 내배우판은 원래 각개전투인데 최근 뉴비들이 무리 만들었더라
- 13:38
- 조회 181
- 잡담
-
- 나이 상관없이 눈새는 눈새고 유난은 유난인데 왜
- 13:38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