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 생긴거 진짜 싫은점중에 하나가 유료소통 생기고 내배우는 원래 하던 소통을 때려침..
무명의 더쿠
|
10:55 |
조회 수 273
공카 있었는데 유료소통 시작한 시점부터 거길 안씀 ㅠ
소통은 원래 무룐데 ㅅㅂ........................... 누가하자했냐 유료라고 더 많이오는것도 아니고
소통은 원래 무룐데 ㅅㅂ........................... 누가하자했냐 유료라고 더 많이오는것도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