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엔딩 줄 줄 알았는데 (((내 기준))) 역대급 고구마 엔딩이라 다들 빡쳐서 어디 이거 어떻게 하나 두고보자 하고 토요일꺼 기다려서 보느라 왠지 시청률은 더 올라갈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감님 빅픽처일까?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 엔딩 줄 줄 알았는데 (((내 기준))) 역대급 고구마 엔딩이라 다들 빡쳐서 어디 이거 어떻게 하나 두고보자 하고 토요일꺼 기다려서 보느라 왠지 시청률은 더 올라갈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감님 빅픽처일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