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엔딩 줄 줄 알았는데 (((내 기준))) 역대급 고구마 엔딩이라 다들 빡쳐서 어디 이거 어떻게 하나 두고보자 하고 토요일꺼 기다려서 보느라 왠지 시청률은 더 올라갈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감님 빅픽처일까?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 강희빈 시절에 대군 죽음을 언제 알게된거지?
- 12:16
- 조회 0
- 잡담
-
- 유부녀킬러가 7월 31일 첫방이면 라이어는 9월 방영이려나
- 12:16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긴 그게 너지 여전히 너다워 << 이부분 연기 진짜좋지않냐
- 12:15
- 조회 71
- 잡담
-
- 멋진신세계 텀블러짤 좋다
- 12:14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퀸지효 그 주차장에서 전남친때매 주저앉아 울때
- 12:14
- 조회 24
- 잡담
-
- 폭싹때가 달리기 진짜 좋았음
- 12:13
- 조회 1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제와서 카테 복습하는데 제목 꽉끼는 것봨ㅋㅋ
- 12:13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진짜 추국장에서 와 시발 망사 진짜 제대로 썼다 작가님 잘못했어요 했는데
- 12:13
- 조회 55
- 잡담
-
- 윰세 유미 이때 착장 예뿌..
- 12:12
- 조회 33
- 잡담
-
- 공유는 커프도 그렇고 도깨비까지 같작한 배우들이랑
- 12:12
- 조회 87
- 잡담
-
- 쀼세 1회 다보고 손 떨림 ㅋㅋㅋ
- 12:12
- 조회 17
- 잡담
-
- 그리고 김무열이면 특출?
- 12:12
- 조회 86
- 잡담
-
- 임지연 라운드 인터뷰 안뜨는건가
- 12:12
- 조회 153
- 잡담
-
- 나 요즘 남녀불문 키큰 사람이 너무 부러워
- 12:10
- 조회 107
- 잡담
-
- 멋진신세계 꺄앙 우리 화제성 이제 봤어ㅠㅠㅠ
- 12:10
- 조회 155
- 잡담
-
- 포핸즈 𝐂𝐨𝐧𝐜𝐞𝐩𝐭 𝐏𝐡𝐨𝐭𝐨_𝐈𝐧𝐭𝐞𝐫𝐥𝐮𝐝𝐞 𝐯𝐞𝐫. [ 𝘐𝘯𝘵𝘦𝘳𝘭𝘶𝘥𝘦 ] 두 악장을 잇는 짧은 간주, 다음 전개를 위한 연결 🎹
- 12:10
- 조회 73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평생 썸만 타는것도 잼나긴하겠다
- 12:10
- 조회 61
- 잡담
-
- 근데 진짜 전공은 화제성은 쩔 수 없는듯
- 12:10
- 조회 2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서리 내가 본 망사 중에 1,2위를 달리는 망사야
- 12:09
- 조회 85
- 잡담
-
- 김소연 드라마는 진짜 아쉽게 됐네..
- 12:09
- 조회 2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