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엔딩 줄 줄 알았는데 (((내 기준))) 역대급 고구마 엔딩이라 다들 빡쳐서 어디 이거 어떻게 하나 두고보자 하고 토요일꺼 기다려서 보느라 왠지 시청률은 더 올라갈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감님 빅픽처일까?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취사병 박지훈 진짜 택배 상하차 뛴거 아냐?
- 18:22
- 조회 2
- 잡담
-
- 취사병 취랄짤들 보니까 또 킹받네ㅋㅋㅋ
- 18:21
- 조회 23
- 잡담
-
- 견우와선녀 무당아 안녕? 안녕! 그러지말고 안녕해야지 너도
- 18:21
- 조회 8
- 잡담
-
- 변우석 인스타에 올려주는 일상사진 너무 느낌좋음
- 18:21
- 조회 15
- 잡담
-
- 취사병 <강림소초 아카이브> 비하인드 3. 취랄맛집 취사병
- 18:20
- 조회 41
- 스퀘어
-
- 내배도 홍보 나와서 상대 배우 가족 얘기만 하고 ㅜㅜ
- 18:20
- 조회 102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 가 있는 동안 할배 세계 들여다보긴 했겠지?
- 18:20
- 조회 47
- 잡담
-
- 폭군의셰프 둘은 서로를 어이없어 하는데 보는 우리는
- 18:20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너무캐해찰떡임ㅋㅋㅋ
- 18:20
- 조회 104
- 잡담
-
- 취사병 <강림소초 아카이브> 비하인드 2. TEAM 강림소초
- 18:19
- 조회 37
- 스퀘어
-
- 경도 유영아 박서준한테 꼬치차 보냈나봐
- 18:18
- 조회 72
- 잡담
-
- 너네 저녁 뭐먹음??
- 18:18
- 조회 31
- 잡담
-
- 취사병 <강림소초 아카이브> 비하인드 1. 성재의 성장기
- 18:17
- 조회 67
- 스퀘어
-
- 윰세 나도 보여주라 이 집...
- 18:17
- 조회 36
- 잡담
-
- 이생잘 어떰?
- 18:17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블레 혹시 구매기한 있어????
- 18:17
- 조회 126
- 잡담
-
- 윰세 이거 갈발 너무 잘 보여서그런가 웹순록 진짜 튀어나온거같아
- 18:17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침대씬 일상을 엿보는 느낌으로 리얼한 느낌으로
- 18:17
- 조회 73
- 잡담
-
- 취사병 부리 나온 깡성재 졸귀
- 18:16
- 조회 63
- 잡담
-
- 💞 💞 판타지 인생 드라마 월드컵 4강 2조 💞 💞
- 18:15
- 조회 6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