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이 하고 싶으면 무료료 하길 그래야 본인이 정말 내킬 때만 올 수 있음 안 내킬 때도 티 안 내고 의무적으로 계속 올 수 있는 그런 사람 아닌 거 아니까 절대 하지 말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폭싹때가 달리기 진짜 좋았음
- 12:13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제와서 카테 복습하는데 제목 꽉끼는 것봨ㅋㅋ
- 12:13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진짜 추국장에서 와 시발 망사 진짜 제대로 썼다 작가님 잘못했어요 했는데
- 12:13
- 조회 35
- 잡담
-
- 윰세 유미 이때 착장 예뿌..
- 12:12
- 조회 19
- 잡담
-
- 공유는 커프도 그렇고 도깨비까지 같작한 배우들이랑
- 12:12
- 조회 46
- 잡담
-
- 쀼세 1회 다보고 손 떨림 ㅋㅋㅋ
- 12:12
- 조회 9
- 잡담
-
- 그리고 김무열이면 특출?
- 12:12
- 조회 55
- 잡담
-
- 임지연 라운드 인터뷰 안뜨는건가
- 12:12
- 조회 97
- 잡담
-
- 나 요즘 남녀불문 키큰 사람이 너무 부러워
- 12:10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꺄앙 우리 화제성 이제 봤어ㅠㅠㅠ
- 12:10
- 조회 121
- 잡담
-
- 포핸즈 𝐂𝐨𝐧𝐜𝐞𝐩𝐭 𝐏𝐡𝐨𝐭𝐨_𝐈𝐧𝐭𝐞𝐫𝐥𝐮𝐝𝐞 𝐯𝐞𝐫. [ 𝘐𝘯𝘵𝘦𝘳𝘭𝘶𝘥𝘦 ] 두 악장을 잇는 짧은 간주, 다음 전개를 위한 연결 🎹
- 12:10
- 조회 54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평생 썸만 타는것도 잼나긴하겠다
- 12:10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진짜 전공은 화제성은 쩔 수 없는듯
- 12:10
- 조회 18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서리 내가 본 망사 중에 1,2위를 달리는 망사야
- 12:09
- 조회 76
- 잡담
-
- 김소연 드라마는 진짜 아쉽게 됐네..
- 12:09
- 조회 18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이거 개웃기네 우리 세계 지금 환하게 웃고있는데 왜지랄이냐
- 12:08
- 조회 207
- 잡담
-
- 엠을 티빙에서 하는구나
- 12:08
- 조회 74
- 잡담
-
- 견우와선녀 스드 공계 견우와선녀 첫방 1주년
- 12:08
- 조회 18
- 스퀘어
-
- 마플이 뭔데
- 12:08
- 조회 96
- 잡담
-
- 하 배고프다
- 12:07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