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이 하고 싶으면 무료료 하길 그래야 본인이 정말 내킬 때만 올 수 있음 안 내킬 때도 티 안 내고 의무적으로 계속 올 수 있는 그런 사람 아닌 거 아니까 절대 하지 말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드라마 초반에 희빈시절에 서리 표정 좋은 거 보고 많은 궁예가 나왔지만 나는 인생이 어떻게 슬프게만 흘러가 좋을 때도 있는 거지 싶었음
- 12:24
- 조회 0
- 잡담
-
- 포핸즈 존잘인거랑 별개로 교복은 무리수 같아보여
- 12:23
- 조회 56
- 잡담
-
- 이런 드라마 대사 있어??
- 12:23
- 조회 43
- 잡담
-
- 라운드 인터뷰도 꼭 해야하는거 아니구나
- 12:23
- 조회 77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음 따뜻해 ㅠㅠㅠㅠㅠㅠㅠㅠ
- 12:23
- 조회 64
- 잡담
-
- 포핸즈 비요뜨 빨리와라
- 12:23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늘이랑 목욜 메이킹 나오는거야?
- 12:23
- 조회 23
- 잡담
-
- 견우와선녀 대본집 1화 엔딩 부분 진짜 존귀 ㅋㅋㅋㅋㅋ
- 12:22
- 조회 19
- 잡담
-
- 포핸즈 입술에 피 아냐?
- 12:22
- 조회 42
- 잡담
-
- 폭군의셰프 갑자기 벅차오르는 점
- 12:22
- 조회 9
- 잡담
-
- 주말이라서 사람 없는줄 알았는데 요즘엔 주중도 비슷한거 같은데
- 12:22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고있느냐.. 내게로
- 12:22
- 조회 50
- 잡담
-
- [단독] 문가영, 7월 차은우와 한솥밥…판타지오행 사실상 확정
- 12:22
- 조회 146
- 스퀘어
-
- 포핸즈 노장 이준영 참 좋은거였네요
- 12:21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나만 주현 생각난거 아니구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12:21
- 조회 1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엔딩이 좋은게
- 12:21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한테 그래서 눈빛이 달라졌구나할때 죵나 슬픔
- 12:19
- 조회 118
- 잡담
-
- 펄프픽션 잔인해?
- 12:19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바래진말들 듣는데 차세계여시됨
- 12:19
- 조회 122
- 잡담
-
- 취사병 나 CU 햄버거 먹어보고싶은데 이렇게까지 없을수가 있나ㅜㅜㅜㅜ
- 12:1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