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배 꺼 유료소통 한달만 찍먹했는데 ㅈㄴ 자주 오는데도 그냥 그 자주 오는 게 너무 귀찮아서 알림 끔ㅋㅋ 내배우는 어쩌다 한번 와도 심장이 두근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견우와선녀 오타쿠와 양아치 무당과 양궁선수
- 15:11
- 조회 1
- 잡담
-
- 내일도출근 친구 가게 404found
- 15:11
- 조회 5
- 잡담
-
- 왕사남 대본이랑 영화랑 쪼금씩 다르더라
- 15:11
- 조회 8
- 잡담
-
- 왕사남 부천영화제 gv 가는덬?
- 15:10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블루레이에서 아예 편집된 씬도 궁금하긴 한데 무엇보다 세계서리 야랄떠는거 버전별로 봐야 함...
- 15:10
- 조회 77
- 잡담
-
- 멋진신세계 걍 공지 보면 추진팀이 관심 좀 가져달라고 하는 거 같은데
- 15:08
- 조회 262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고민했는데 ㅁㅊ 이현 일기가 나온다고????
- 15:08
- 조회 82
- 잡담
-
- 박보영 화보 비하인드 사진
- 15:08
- 조회 49
- 스퀘어
-
- 난 근데 대본집 사놓고 본적이 없는듯
- 15:08
- 조회 65
- 잡담
-
- 멋진신세계 ㅁㅊ 대본집 대본집 이북 (not김정은) 주세요
- 15:07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과몰입방지짤 좀 줄래?
- 15:07
- 조회 66
- 잡담
-
- 블레 첫날에 제일 많이삼
- 15:07
- 조회 18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단심이가 차세계롤일거같아서 개웃김
- 15:07
- 조회 9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완전 리트리버 달려드는 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115
- 잡담
-
- 대본집 가격 요즘 너무 오른 거 같지 않니?
- 15:06
- 조회 1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씬 서리가 입은 셔츠랑 치마는 어떤 꽃을 이미지화 한걸까
- 15:06
- 조회 57
- 잡담
-
- 도깨비 우리의 겨울을 찬란하게 물들였던 도깨비 4인방💫 그리고 1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여정!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그 모습 그대로 다시 뭉친 4인방의 특별한 10주년 여행! 커밍쑨~💖
- 15:06
- 조회 39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하 우리세계서리야...
- 15:05
- 조회 2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작가님 진짜 사극 멜로 존나 절절하게 잘 써주실거 같은데
- 15:05
- 조회 60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빠졌네
- 15:05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