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처음부터 유입된 건 아니고 4회였나 5회였나 그때쯤 유입됐는데 딱 한 달 지났나 봄.오늘 갱신돼서 따로 문의 남겨서 환불 요청 걸어 둠.이제 실시간 달릴 일이 없다...섭섭하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