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3년은 아니더라도 1년전에 가고 그런거 대부분일듯 기다리면서 프리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또 그러겠네. 뫄뫄씨는 화요일 두시만 되면 사라지네.
- 13:25
- 조회 32
- 잡담
-
- 나이 좀 있는 팬분들이 무리지어서 배우가 간 식당이나 카페 찾아가는거 버거움
- 13:25
- 조회 4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집에 꽃이랑 나무 심은 뒤로는 여기가 본진?되면 좋겠다
- 13:24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차세계가 서리 촬영장 따라가고 이런거 개유난차랄인줄 알앗는데 오늘 뎡배플로 알아감
- 13:24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옥탑방씬에서 서리의 염병하네 언제 안웃기지
- 13:24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차세계로 허남준 입덕했는데 갑자기 이현 인기 많아지니까 괜히 질투남
- 13:24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문도랑 서리 여지 1도 안줘서 더 좋았음ㅋㅋㅋ
- 13:23
- 조회 97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이번주 단관 맞아?
- 13:23
- 조회 51
- 잡담
-
- 닥터섬보이 못하겠어요 모르는척 일단 부제가 맘에든다
- 13:22
- 조회 13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차지윤 횡단보도씬 🚦 gif (서인국 박지현)
- 13:22
- 조회 2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와 결국 이현=세계 서리 =단심 이니까 그냥 서로를 좋아한거네..?
- 13:22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자가옵 살아서 다행이야
- 13:22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칼빵 움짤을 못찼겠어ㅠ
- 13:22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왕 나오는 심서라배우(장귀인 맞나?) 채무문제 같은거 있어?
- 13:22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나으리시절 발성 너무 멋있어..
- 13:22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넓은집 놔두고 서리네 집에서 자꾸 깨볶는것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 13:21
- 조회 102
- 잡담
-
- 이플에 내배우 소속사 직원수 찾아봄
- 13:21
- 조회 211
- 잡담
-
- 내배 이름 너무 흔해서 서치가 어려워ㅋㅋ
- 13:21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정말로 이현이랑 단심이 안 죽어서 다행임
- 13:21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비오제이가 코스메틱으로 사업을 할만하다
- 13:21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