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한번도 가본적이 없슨......외국이 코어가 좀 더 있는 느낌이긴한데 한국에서도 작게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잡담 내배는 팬 진짜 소수인데 팬미하면 외국에서만 해
22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한번도 가본적이 없슨......외국이 코어가 좀 더 있는 느낌이긴한데 한국에서도 작게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ㅠㅠ